국내 서비스 정보

서비스명 넷퍼넬
분류 SaaS : Etc 구축방식 Public Cloud
공급사 에스티씨랩 제조사 에스티씨랩
서비스 유형 SaaS 서비스 관리 기준 -
인증현황 해당없음

서비스소개

넷퍼넬의 핵심 기능은 크게 5가지다. 실시간 서비스 모니터링 기능으로, 실시간으로 서비스 퍼포먼스 지표를 확인할 수 있다. 가령 총 대기 티켓 발급량, 처리 완료율, 처리 시간, 대기시간, 대기자 수, 대기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비(非) 연결형 서버 기능이다. 이 기능은 고객사 서버가 다운되더라도 넷퍼넬 시스템은 원활히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어 서비스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다.

IT 리소스를 오케스트레이션하는 기능은 이를 사용할 경우 서비스의 세그먼트별 접속 진입량을 제어할 수 있고, 서비스 상태에 따라 IT 리소스를 실시간으로 할당할 수도 있다. 네 번째로 대기창 커스터마이징 기능이다. 이 기능은 진행 표시줄, 예상 대기 시간, 내 앞(뒤) 대기자 수, 대기창 메시지, 브랜드 로고 등 기업, 기관이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URI 기반 트래픽 제어 패널 기능이다. 이를 통해 넷퍼넬의 제어 패널에서 가상 대기실 수정 및 관리할 수 있다.

별도의 플러그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차별점이 있다. 기존 홈페이지에 코드 한 줄만 작성하면 적용할 수 있어 비개발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 고객은 필요한 기간과 용량을 선택할 수 있고, 이용 도중 필요량이 증가할 때는 구독 플랜을 변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객은 넷퍼넬을 통해 클라우드 서버 비용 및 IT 인프라 등 IT 리소스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다.

마지막 정보 수정 : 2024-04-30 10:51:59
수정 혹은 업데이트가 필요하신 경우, 등록 요청에서 요청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