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정보

서비스명 업무마켓9
분류 SaaS : Human Resources 구축방식 Public Cloud
공급사 (주)캐스팅엔 제조사 (주)캐스팅엔
서비스 유형 SaaS 서비스 관리 기준 -
인증현황 해당없음

서비스소개

업무마켓9은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구매 할 수 있는 간편한 플랫폼입니다. 업무마켓9은 간접구매 관리 솔루션과 업무용 쇼핑몰을 제공하여 기업의 구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는 다양한 공급업체들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높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보장합니다.

 

업무마켓9의 플랫폼을 이용하면, 기업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손쉽게 검색하고 비교할 수 있으며, 관리와 결제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구매관리 SaaS 솔루션

 

01 구매요청

업무마켓몰은 사용자가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쉽게 찾고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필요한 제품/서비스를 빠르게 찾아 구매 할 수 있으며, 기업은 구매 추적 및 통제를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02 결제 및 승인 프로세스

구매 요청 및 승인 프로세스는 구매 요청을 제출 하고, 해당 요청이 관련 승인자에게 노출되어 승인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구매 프로세스를 중앙 집중화하고, 불필요한 구매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03 발주 및 납품 확인

승인한 품목에 대해 해당 업체에 전자 발주가 진행 되며 배송 및 서비스 납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04 구매 예산 및 지출 관리

구매 예산 및 지출 관리는 사용자가 구매 예산을 설정하고, 구매 지출을 추적하며, 예산을 초과하는 구매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예산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습니다.

 

05 결제 처리

결제 처리는 구매 요청이 승인된 후 결제를 처리하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구매 요청을 완료하고, 기업은 결체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06 분석 및 보고서

분석 및 보고서는 구매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기업이 구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을 내리며, 구매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업무마켓9의 간접구매 관리 솔루션은 기업 내부의 간접 구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어 불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사용량 및 비용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비용 효율적인 구매를 가능하게 합니다.

 

01 구성원관리

부서별 & 지점별 주문자 관리, 입&퇴사자 일괄 권한 설정 기능, 부서별 / 지점별 주문자 기능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입퇴사자에게 일괄권한 설정 및 권한 삭제가 가능합니다.

 

02 결제/승인 기능

3단계 결제 / 승인 기능, 부서장, 총괄 관리 부서의 결제 / 승인 후, 최종 발주 확정됩니다. 최대 3단계까지 결제 승인자 설정이 가능합니다.

 

03 예산 관리 기능

예산 범위 내 지출 통제 회사별로 지출 예산을 부서 및 개인별로 수립하여, 예산 범위 내에서 지출을 관리하고 통제할 수 있습니다.

 

04 입찰 / 견적 기능

입찰 시스템 제공, 비교견적 제공 구매 대행 기능 제공

 

05 통합정산/세금계산서

월말 후불 결제, 계정과목별 자동정산, 사용자 요구사항별 계산서 발행 이월 가능

 

06 월별 비용 통계 리포트

한눈에 파악하는 회사의 지출 현황, 직관적인 대시보드와 보고서 형식의 리포터를 활용하여 부서별 계정과목별, 월별 비용 통계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07 SCM

전자계약 관리, 3만여개 공급사 정보 제공, 공급사 평가 관리

 

08 자동 정산

회계 자동 전표 생성, 결제 서비스와의 유기적 연동으로 결제 승인 시 회계 서비스에 지출 전표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업무마켓
마지막 정보 수정 : 2024-12-16 14:25:43
수정 혹은 업데이트가 필요하신 경우, 등록 요청에서 요청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