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정보

서비스명 카카오 i 커넥트
분류 SaaS : Etc 구축방식 Private Cloud
공급사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제조사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유형 서비스형 서비스 관리 기준
인증현황 해당없음

서비스소개

 
카카오 i 커넥트가 당신의 비즈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AI 기술을 더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서비스 개요
• kakao i Connect Talk은 클라우드컴퓨팅기술 및 다른 기술·서비스가 융합된 서비스에 해당되며, AI챗봇으로 기업의 다양한 Web/App 서비스를 카카오톡채널에 구현하여 수요기관의 서비스를 카카오톡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상담사가 처리했던 질문들을 챗봇에서 선처리 함으로써 상담사의 업무효율 증대를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 카카오i커넥트톡 AI챗봇은 공동으로 사용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카카오톡, 오픈빌더와 수요기관별로 별도 구축되는 스킬서버(스킬빌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장점
• 스마트폰 사용자의 95%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을 사용자 유입매개로 사용함으로써, 설치 및 회원가입 등의 복잡한 절차가 필요한 여타 앱/웹과 달리 손쉽게 수요기관의 채널로 사용자들을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 고도화된 기술활용(Advanced ML, 형태소 분석 등) 및 발화 학습의 전문성을 통해, AI챗봇 사용자의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적절한 답변을 제공하여 차별화된 AI챗봇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 수요기관 내부 시스템에 구현된 기능을 카카오톡 채널 인터페이스와 연동하여 Seamless한 사용성을 제공하며, 카카오의 챗봇·AI기술·서비스를 더하여 뛰어난 고객 경험과 차별화된 UX를 제공합니다.

기대효과
• 고객 경험 향상 : 친숙한 카카오톡 채널에서 챗봇 제공으로, 번거로운 어플 설치 과정없이, 더 쉽고 편리한 AI 챗봇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어 사용자의 사용 빈도 및 만족도가 증가됩니다.
• 대체 채널 서비스 제공 : 전화 응대 공포증 및 디지털 채널 선호하는 고객 대상을 위한 상담사 연결 대체 채널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 비용 절감 : 단순 반복 문의를 24/7 응대할 수 있으며, 고객 수 관계없이 모든 질문에 즉각적·일관적 응답이 가능합니다. (콜 과부하 및 인력 부족, 운영시간 외 응대 가능 서비스로서 제공)

수행실적
• 금융, 도시가스, 유통, E-Commerce, IT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의 카카오 i 커넥트톡 AI챗봇 서비스 수행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산업별 최적화된 AI챗봇의 Insight를 가지고, 수요기관의 요구사항에 대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드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Kakao i Connect
마지막 정보 수정 : 2021-03-12 14:5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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