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정보

서비스명 깃플챗
분류 SaaS : Social Networks 구축방식 Public Cloud
공급사 (주)깃플 제조사 (주)깃플
서비스 유형 SaaS 서비스 관리 기준 -
인증현황 해당없음

서비스소개

깃플챗은 효율적인 업무에 최적화된 CS 기능을 가진 챗봇입니다.
깃플 채팅상담 솔루션은 챗봇 시스템과 실시간 1:1 채팅 서비스를 결합해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도록 한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채팅상담 솔루션입니다.

상담사는 고객 응대와 전문 상담에 집중하고 상담 안내, 영업시간 외 상담 접수, FAQ 제공 등의 단순반복적인 업무는 챗봇이 처리하도록 하여 업무 효율성과 고객 응대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챗봇은 실시간 모니터링, 상담 데이터 관리 및 분석, 통계 조회, 메일 및 메신저 연동 기능 등도 지원합니다.

깃플 솔루션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SaaS) 형태 기반의 완성된 솔루션으로 별도의 개발 및 구축 비용이 없습니다.

인앱 형태로 임베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별도의 채팅앱 설치가 필요하지 않고 사업자는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에 연동하는 방식으로 즉시 도입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솔루션 업데이트를 통해 혁신적인 새로운 기능을 안정적으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FAQ안내봇, 상담안내봇, 상담접수봇, 상담평가봇 등의 기본적인 비대면 챗봇 이외에도 고객별 요구사항에 따라 도우미봇을 제작합니다.

모든 봇은 한글 자연어 처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상담 품질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깃플챗
마지막 정보 수정 : 2024-07-30 14:47:28
수정 혹은 업데이트가 필요하신 경우, 등록 요청에서 요청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