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서비스 정보

서비스명 채널톡
분류 SaaS : Etc 구축방식 Public Cloud
공급사 (주)채널코퍼레이션 제조사 (주)채널코퍼레이션
서비스 유형 SaaS 서비스 관리 기준 -
인증현황 해당없음

서비스소개

합리적인 가격, 풍성한 기능, 최고의 사용성
지금까지 없었던 가벼운 고객 메신저. 상담을 시작하면 고객이 쌓입니다.
 

•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 톡톡, 라인, 인스타그램 메신저 연동

흩어진 상담을 하나로 관리

고객은 원하는 방식으로 문의해서 편하고, 상담원은 채널톡으로 통합관리해서 편합니다.



고객이 사이트를 나가도 문자, 이메일로 상담 연계

카카오 알림톡 연동을 통해 카카오로 답변 알림을 보내거나 문자나 이메일로 답변 알림을 보내 사이트를 떠난 고객과도 끊김없이 대화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상세한 알림 설정으로 집중 시 상담 알림off

오퍼레이터 모드를 꺼두면 새 유저챗이 열려도 알림이 오지 않아 다른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AI의 상담분석 후 카테고리 추천으로 카테고리 분류




10분이면 만드는 채널톡 서포트봇

방문한 고객에게는 감동을, 고민하는 고객에게는 확신을 주세요




• 반복 문의를 위한 챗봇 설정

백번 타이핑할 반복문의. 이젠 고객이 직접 해결합니다




매출을 높이는 상담에 집중

고객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을 자동응답으로 처리할 수 있어요. 만들기도 쉽고 관리하기도 편합니다.




개선점을 찾아주는 상담통계

고객이 어디에서 감동을 받는지, 상담 업무는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비용을 줄이고 매출을 늘릴 수 있는 힌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퍼레이터의 응대 시간을 확인

현재 상담을 응대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지, 응대 시간은 몇 시인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채널톡
마지막 정보 수정 : 2024-06-24 09:55:48
수정 혹은 업데이트가 필요하신 경우, 등록 요청에서 요청해주십시오.